공지사항
  Home > 고객지원 > 공지사항
CSFRANCE , 등록일 : , 조회 : 1,336
2020 프랑스 유학 선배와의 만남

프랑스 유학에 대한 생생하고,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≪ 2020 프랑스 유학 선배와의 만남 ≫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!
프랑스 고등교육을 홍보, 장려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 프랑스 대사관 및 문화원 소속 기관인 프랑스대사관 교육진흥원 Campus France에서 오는 2020년 10월 12일 (월)부터 온라인을 통해 ≪ 2020 프랑스 유학 선배와의 만남 ≫ 행사를 주최합니다. 

이 행사를 통해 프랑스 학교에서 현재 학업 중이거나 졸업한 선배분들로부터 유용한 유학 정보를 얻고, 실질적인 유학 및 취업 경험담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 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. ZOOM을 통한 유학 선배와의 비대면 멘토링 세미나 형태의 자유로운 대화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상경계, 예술, 향수 등 다양한 분야의 학교별 세션으로 구성 되며, 각 세션 마지막에는 프랑스 학교 관계자들이 직접 참여하여, 합격을 위한 필요 정보 등 학교에 관해 궁금한 점을 문의해볼 수 있는 질의 응답 시간으로 마련될 예정입니다.

일 시 2020년 10월12일 (월) ~ 18일 (일)

행사 개요 
-프랑스 유학 선배와의 만남 : 세션별 멘토링 세미나 및 Q&A(세션에 따라 약 1~2시간 진행 예정)
-학교 관계자와의 Q&A : 각 세션 마지막 약 15분간 진행
* 전공별 세미나에 관한 세부 프로그램은 저희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.

창가 대상 프랑스 유학에 관심있는 모든 이

참 가 비  무료

참가 방법 프랑스대사관 교육진흥원 Campus France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 www.coree.campusfrance.org 

확대 축소 인쇄 이메일